#nell

#넬#오분뒤에봐#첫라이브#하늘을달리는음색 #목소리 에 녹아드는줄 알았습니다. 😭😍😍😍 "오래된드읏태" 라고 발음한다 아하하하 시디 튼줄 날았더니 라이브자나? ㅋㅋㅋ 😱😱😱🎆 "오래된듯. 해~" #nell#live#고척스카이돔 소문과다르게 음향좋음 🏅


0💬Normal

#nell#넬#v하트비트#고척스카이돔 너무 너무 이뻤다😍😍


0💬Normal

호강 제대로 했따ㅜㅜ 내가 언제 앤마리를 보겠어😭 #브이앱#브이앱라이브#콘서트#2019#v앱라이브#잔나비#드뎌#소원하나#이룸#넬#Nell#갓#라이브#미침#앤마리#ㅜㅠㅠㅜㅜ#Anne-Marie #내한공연#보는줄#겁나멋있어#♥


0💬Normal

nell - blood spill #rvidxrklvn #raiderklan #phonk #nell


0💬Normal

언젠가 고척에서 공연해줬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그거시 이루어졌습니다...☆ . #넬 #NELL #김종완 #이재경 #정재원 #이정훈 #191116


1💬Normal

2019.11.16 VLIVE AWARDS @jueun._.n 이랑 브이라이브어워즈 다녀옴 그라운드였는데.. 망원경 까먹고 집에 두고와서 진짜 개허탈 가수 대기석은 보이지도않았지만 ^^ 그래도 만족함 기다리는데 브이앱이 네이버꺼여서 하성운 심야아이돌 광고 10번은 봄 그래서 더 더 더 보고싶어졌어ㅠㅠㅠ 오늘 위플레이도 못봐서 ㅠ 내일 일어나자마자 다시보기로 볼거야🥺🥺 그리고 박우진 솔로무대 했는데 아파서 중간에도 막 다리 부여잡고 끝나고 절뚝거림 ㅠ 그러고 바로 엡식 무대 시작하는데 우진이 안보이길래 엥?엥?? 거렸어ㅠㅠㅠ 박우진 보려고 온건데ㅠㅠ 박우진 진짜 아프지마라 아프지마ㅜㅜㅜ아아아악 ㅠㅠ 좀 쉬어도 돼 ㅜ제발,, 아 오늘 임영민 미모 미쳤음 ㅇㅇ 블포럽 무대 실제로 처음보는거라 기대했는데 애들 다 너무 잘해 으헝헝 나 에비뉴예비2기냐고😂 그리고 중간에 후니언! 하길래 오잉? 했는데 진짜 온 줄 몰랐엌ㅋㅋㅋㅋ 나 찐텐으로 놀람 와중에 소리 엄청질렀어 나 후니언 찐팬이야 ㅜㅜ 옛날에 페북활동 엄청 초반에 할때부터 본 듯 그때 너무 재밌어서 구독했는데 그때가 3만?정도였던걸로 기억 ㅠㅠㅠ 게다가 후니언님 프듀2 원픽 하성운이고 영상에서 성운이 언급한적 몇번 있어서ㅠ 힝 주변신경 안쓰고 소리 엄청 질렀다 ! 덩웅이 엑스콘때 개사도 했었던 기걷시ㅜ 이걸 라이브로 들을줄이야😭 게다가 앤마리 2002까지ㅜㅠㅠㅠㅠ 안갔으면 후회해쏘 아 오늘 하이라이트 배진영 진심 개 미쳣어 내 심장 돌려놔ㅠㅠㅜㅜㅜ 배진영 사랑해❤️ 어워즈 끝나고 퇴근길 너무 보고싶어서 막 헤매다가 포기하고 버스타러가는데 사람들 뛰어가는거 보고 나도 막 뜀 갓세븐 박진영 진심 개존잘이야 나 바로 앞에서 봤어ㅠㅠㅠ하아ㅏ아앙 근데 영상에 왜 잘 안담겨읶는거지 ㄱㅊ 눈으로 잘 담아옴 김채연 보고있니ㅎㅎ??????? 그리구 하나는 누군지 모르겠오.... 몬스타엑스는 영상 못찍음 ㅜㅜㅠ 근데 잘생겼어 걍 다 잘생김 아이돌 하는 이유가 있어 ㅇㅇ 오늘 퇴근길 씨아엑이랑 엡식 보려고 버스 하나 보내고 존버탔는데 남자스탭 한명이 와서 아티스트 다 갔다는거야 ㅡㅡ 그래서 뒤에 아는동생 있길래 가서 얘기하는데 ??? 응 ? 씨아엑 지나감 ㅅㄱ요 멘탈 털려서 엡식 언제와 하고 서있다가 그냥 포기하고 화장실 들렀다가 버스타러감 덕계못은 찐이야 ; 아 스탭 생각할수록 빡치네 짜증나니까 여기까지만 쓸래 #브이라이브 #브이라이브어워즈 #브이하트비트 #AB6IX #CIX #NELL #annemarie #갓세븐진영 #후니언


2💬Normal

И так 6 часть рубрики "о Mama". Сегодня у нас несколько номинаций. Лучшая песня в жанре Hip Hop & Urban Crush – «NAPPA» Epik High – «LOVEDRUNK» Heize – «SHE’S FINE» Сон Мино – «FIANCÉ» У Вон Джэ – «Taste» Лучшее выступление группы DAY6 – «Time of Our Life» JANNABI – «For Lovers Who Hesitate» M.C the MAX – «After You’ve Gone» NELL – «Let’s Part» N.Flying – «Rooftop» Лучший саундтрек Gummy – «Remember Me» («Отель дель Луна») Ха Джин – «We All Lie» («Небесный замок») Чан Бом Джун – «Your Shampoo Scent in the Flowers» («Природа Мело») JANNABI – «Take My Hand» («Романтическое приложение») Пол Ким – «So Long» («Отель дель Луна») Лучший совместный проект Changmo, Hash Swan, ASH ISLAND, Ким Хё Ын – «BAND» Heize – «We don’t talk together» (GIRIBOY, Шуга) Чан Хе Джин & Юн Ми Су – «Drunk On Love» Ли Сора –»Song Request» (Шуга) Сою & OVAN – «Rain Drop» Вот наши номинации и номинанты. Осталось несколько номинаций. #БТС #тэхен #Джин #намджун #чимин #чонгук #хосок #юнги #BTS #agustd #v #jonkook #jimin #jhope #namjoon #jin #btsvideo #nell #mama


11💬Normal

191116 V LIVE Awards V Heartbeat . 와! #고척돔! #넬! 또 언제 고척돔에서 넬을 볼 수 있을까싶어서 기회가 왔을 때 잡자! 라는 생각에 다녀왔다💘 고척돔은 처음인데 진짜 엄청 크구나.. 시야 눈물(˃̣̣̣̣̣̣︿˂̣̣̣̣̣̣ ) . 넬 무대 전에 영상 보면서 뭉클했고😭 이렇게 모두의 찬사를 받는 멋진 밴드의 팬이란 게 정말 뿌듯했다❤️ 넬 바로 전 순서가 #호피폴라 였는데, 내 시야에선 현상님만 보여서 아쉬웠지만 신곡을 바로 라이브로 듣다니 호강이야😆 넬, 호피폴라 고척돔 데뷔 축하해💓 언제 어디서나 자랑스러운 내 밴드여서 고맙고, 멋지고 큰 무대에서 다시 만나지길 바라요! . ✨클콘 전까지 버틸 힘을 얻었다✨


2💬Normal

#soli#nell'autunno#viverone#


0💬Normal

#넬 V HEARTBEAT 2019 골드카펫 ⭐ - 대망의 슬로우모션 촬영 아이고 😆 제각각이고 어색하고 재밋네요 캬캬 ♥ 마지막까지 예쁘게(?) 인사하고 가는 모습이 너무 좋았던! 앞으로 브이라이브에서도 자주만나요 :) 오늘 기걷시와 오뒤봐 모두 너무 좋아서 새벽까지 쭉 행복한 기분입니다 😭 클콘에서 라이브로 만나볼 수 있다니 벌써 기대감이 가득가득한가득! 좋은 무대 감사드립니다 멋진 내 밴드 최고다!!! - +) 골드카펫 영상 게재가 문제가될시 바로 내리겠습니다 #NELL


1💬Normal

Our Stray Kids you're the best ❤ ♡ #V_HEARTBEAT #VHB #VLIVE #브이하트비트 #VLIVE #V#StrayKids #스트레이키즈 #Stay #스테이 #사랑해 #kpop #idol #Got7 #MonstaX #Mamamoo #Itzy #TXT #AB6IX #CIX #X1 #AnneMarie #Nell #Jannabi #NooPhuocThinh #Afgan


0💬Normal

#넬 V HEARTBEAT 2019 골드카펫 ⭐ - 또 일하는 훈사장님ㅋㅋㅋ 마이크 받는 재원님과 댓글쓰라는 손짓 중인 종완님 그리고 '이 분이 쓸 겁니다'하는 느낌으로 손바닥 내민 재경님 ♥ 댓글쓰는 정훈님 넘 귀엽고 이와중에 정확한 타자 놀랍 ㅋㅋㅋㅋ 눕방먹방 기대할게요 😆 #NELL


0💬Normal

#넬 V HEARTBEAT 2019 골드카펫 ⭐ - 사인보드에 옹기종기 사인 중 점점 삐뚤어지는 게 넘 긔엽 ㅋㅋㅋ 종완님 싸인 흐릿해.. #NELL


0💬Normal

#넬 V HEARTBEAT 2019 골드카펫 ⭐ - 대표로 인터뷰하는 사장림과 조용히 안뇽하는 멤버들 #NELL


0💬Normal

#NELL'ANTRO DELLA SIBILLA CUMANA


0💬Normal

🇰🇷📸😍❤ ♡ #V_HEARTBEAT #VHB #VLIVE #브이하트비트 #VLIVE #V#StrayKids #Got7 #MonstaX #Mamamoo #Itzy #TXT #AB6IX #CIX #X1 #AnneMarie #Nell #Jannabi #NooPhuocThinh #Afgan #gocheokskydome #seoul #서울 #korea #southkorea #대한민국 #kpop #idol


3💬Normal

Flickorna Bengtsson tackar för ett super roligt fotbollskalas Philip🥰 @jhennie89 och @offebengtsson #flickornabengtsson#flickornabengtssonpkalas#fotbollskalas#kusinphilip#kalas#glass#fotboll#busbarn#Nell#Leevia


8💬Normal

2019.11.16. 2019 VLIVE AWARDS V HEARTBEAT #넬 #nell #기억을걷는시간 #오분뒤에봐


0💬Normal

Some names that feel both outdoorsy + full of Southern charm. I'm planning on doing this theme for a few other regions as well! Favorites on this list? #monikermaven #monikermavenLists #babynames #SouthernCharm #boynames #girlnames #outdoorsy #naturenames #Birdie #Bea #Delta #Nell #Sailor #Kit #Scout #Wrenley #Briggs #Fielder #Holt #Huck #Ridge #Waylon


13💬Normal

Next Page